The Bachelor 리얼리티 TV 쇼의 전 스타가 게이로 나왔습니다.

Colton Underwood는 2019 년에 로맨틱 한 관심사 풀에서 아내를 선택하는 일을 맡은 독신 독신을 중심으로 한 인기있는 미국 쇼 시즌 23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또한 스핀 오프 The Bachelorette and Bachelor in Paradise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Good Morning America에서 Robin Roberts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오랫동안 나 자신으로부터 도망 쳤습니다. 오랫동안 자신을 미워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동성애자입니다. 그리고 올해 초에 그것을 받아 들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이 모든 것의 다음 단계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었습니다."

리얼리티 TV에서 커리어를 시작하기 전에 Underwood는 미식 축구를했고 2016 년 스포츠 커리어가 끝나기 전에 NFL 팀에 ​​대한 시험을 치렀습니다.

 

The Bachelor에서 그는 참가자 Cassie Randolph를 선택했지만 궁극적으로 그녀에게 프로포즈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쌍은 작년에 분할되었습니다.

랜돌프는 언더우드가 자신을 스토킹했다고 비난하면서 금지 명령을 내렸지 만 나중에 경찰 수사를 철회하도록 요청했다.

 

 

Underwood는 대유행 히트 이후에 나오기로 결정했다고 말하면서 사람들이 "거울로 자신을보고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쫓아 왔는지 또는 무엇을했는지 파악해야 할 때"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의 삶에서 미루는 것 ".

그는 자신이 6 살 때와는 "그냥 다르게 느껴졌다"는 것을 알고 오랫동안 자신의 섹슈얼리티를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Underwood는 가톨릭 학교에서 "성경에서 게이가 죄라는 것을 배웠다"고 말했다. 축구를하는 동안 그는 "게이"라는 용어가 "부정성의 의미"를 가졌다 고 회상했습니다.

"나는 많은 것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돌아 보면 나는 '내가 그것을 붙잡은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