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연락처 간단정리

 

쿠쿠정수기를 이용하다보면 물맛이 변하거나 더운물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 문제가 생길 경우에는 쿠쿠정수기 서비스센터에 연락해서 조치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은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게 됩니다.


그런 방법으로 찾은 연락처의 경우 1588-8899번이라는 번호이지만 이쪽으로는 전화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전화를 해 봐도 연결 하기도 쉽지 않고 전화통화가 된다하더라도 문제를 바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담당자와 연결을 해주게 됩니다. 그리고 담당자와 연결도 쉽지 않기 때문에 처리에 시간이 많이 걸리게 됩니다. 그래서 사용하던 쿠쿠 정수기에 이상이 있을 경우 쿠쿠 정수기 전용 A/S센터로 전화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쿠쿠 정수기 전용 서비스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쿠쿠 정수기 전용 A/S센터 번호는 080-720-9999번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입니다. 토요일에는 09시~13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외에 일요일과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앞서 알려드린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면 지역별 담당을 하는 지점의 번호를 가르쳐 줍니다. 알려준 번호로 전화를 하게되면 해당지점의 담당자와 상담이 가능합니다. 담당자와 통화를 할 때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의 제품 이름과 고객의 이름을 이야기 하면 정수기의 고장원인에 따라서 해결책을 제시해 줍니다.


혹시라도 필터에 문제가 있는 경우 필터 신청도 대신 해줍니다. 쿠쿠의 일반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8899번이며 평일 09시~18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토요일은 아침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외에 일요일과 공휴일은 쉬는 날입니다.


 쿠쿠 정수기 중도 해지할 경우 받게 되는 불이익

 

일반적으로 정수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대여서비스들과 같이 약정기간이 있으며 약정기간을 모두 채우지 못한채로 해지하는 경우에는 불이익을 받습니다. 약정기간을 다 채우지 못하고 해지하는 경우 발생하는 위약금은 남은 약정기간 전체 렌탈료의 10%정도 됩니다.


만약 한달 사용요금이 19900원인데 3년 약정 계약을 한 상태로 1년간 사용하다가 약정기간이 2년 남은 상태로 해지를 하게 되면 남은 위약금은 아래와 같이 계산됩니다. 남은 약정기간 24개월 X 19,900원 X 0.1로 계산한다면 위약금의 금액은 47760원이 됩니다. 쿠쿠의 제품들은 구입일로부터 1년동안은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그렇지만 제품에 포함되는 부속품, 또는 부품의 경우 비용이 발생하니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 제품 자체 고장이 아닌 고객의 부주의,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한 제품 고장은 무상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그외에도 비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는 경우에도 무상 A/S를 받지 못합니다.


그러니 제품을 쓰다가 이상이 생기거나 고장이 나는 경우에는 쿠쿠 A/S센터에서 조치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쿠쿠 제품을 구입하실 때 제품안에 들어있는 무상 A/S기간 연장 쿠폰을 쓰면 무상수리 기간을 6개월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구입했을 때 쿠폰이 들어있지 않는 제품의 경우 무상 A/S기간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