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좌초 선박이 해방 된 후 수에즈 운하는 재개 장
이집트의 수에즈 운하에서 거의 1 주일 동안 막힌 컨테이너 선이 구조 대원들에 의해 마침내 해방 된 후 교통이 재개되었습니다.
예인선은 400m 길이의 Ever Given이 준설선의 도움으로 월요일에 이탈함에 따라 경적을 울 렸습니다.
지중해와 홍해를 연결하는 운하를 통과하기 위해 수백 척의 선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바쁜 무역로 중 하나입니다.
네덜란드인양 회사 인 Boskalis의 CEO 인 Peter Berdowski는 Ever Given이 월요일 15:05 (13:05 GMT)에 다시 떠오르면서 "수에즈 운하를 다시 자유롭게 통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집트 관리들은 통과를 기다리는 선박의 잔고는 약 3 일 안에 정리되어야한다고 말하지만 전문가들은 글로벌 해운에 대한 노크 온 효과가 해결되기까지 몇 주 또는 몇 달이 걸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
배는 어떻게 해방 되었습니까?
지난 화요일 아침 강풍과 가시성을 떨어 뜨린 모래 폭풍 속에서 200,000 톤급 배가 좌초 한 후 구조 팀은 어려운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네덜란드의 전문 팀인 SMIT는 에버 기븐 (Ever Given)을 쫓아 내려고 할 때 대형 선박을 이동할 수있는 작지만 강력한 함선 인 13 개의 예인선 소 함대를 감독했습니다.
준설선을 들여와 배 끝 아래에서 30,000 입방 미터의 진흙과 모래를 파 냈습니다.
주말 동안에는 약 18,000 개의 컨테이너로 이루어진 선박의화물 중 일부를 제거해야화물을 덜 수있을 것이라는 우려가있었습니다.
그러나 만조는 예인선과 준설선이 일하는 데 도움이되었고 월요일 초에 선미 (배의 뒤쪽)가 해방되었고 큰 배가 운하를 가로 질러 축하의 외침을 외쳤습니다. 몇 시간 후, 활 (전면)도 고정되지 않았고 Ever Given은 움직일 수있었습니다.
선박은인양 지 북쪽에있는 운하의 두 구역 사이에있는 Great Bitter Lake로 예인되어 안전 점검을 받게됩니다.
다음은 어떻게 되나요?
해상 소식통은 월요일 저녁 로이터 통신에 배가 홍해를 향해 남쪽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전했고 운하 서비스 제공 업체 인 Leth Agencies는 선박이 Great Bitter Lake에서 환승을 재개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선박은 이미이 지역을 떠났으 며 아프리카의 남단을 따라 더 긴 대체 경로를 선호합니다.
불가피하게화물은 계획보다 훨씬 늦게 목적지에 도착할 것입니다. 항구에 도착하면 혼잡 할 수 있으며, 향후 항해 일정이 혼란에 빠졌고,
그 결과 유럽으로 상품을 배송하는 비용이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BBC 비즈니스 특파원 Theo Leggett는 보도했다.
해운 그룹 Maersk는 "글로벌 용량 및 장비에 대한 파급 효과"가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
Marsh Inc의 해양 및화물 담당 글로벌 책임자 인 Marcus Baker는 "이것은 분명히 큰 영향을 미쳤 기 때문에 조사가있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에 대해 얼마 동안 논의 될 것입니다."라고 Reuters에 말했습니다. .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우리는 앞으로 어떻게해야할까요? 다시 한 번, 이집트에있는 관할 당국에이를 맡겨 교통이 운하를 안전하게 통과하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그렇게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
강한 성취감
Sally Nabil, BBC 아랍어 이중 언어 특파원, 수에즈 항구
여기의 영혼은 상당히 높습니다. 강한 성취감이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Ever Given을 해제하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만조와 가져온 특수 장비는 모두 구조 작업에 도움이되었습니다.
이제 당국은 혼잡이라는 또 다른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수에즈 운하 당국의 책임자는 선착순으로 수백 척의 좌초 선박이 운하를 통과 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기내 물품의 종류에 따라 특정 선박에 대한 예외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봉쇄는 세계 무역에 큰 영향을 미쳤 기 때문에 당국에 엄청난 압력을가했습니다. 이집트인들에게 운하는 국가적 자부심의 원천 일뿐만 아니라 경제에 필요한 외화를 제공합니다.
며칠 전 나는 수에즈 운하 당국의 책임자 인 오사마 레이비에게 미래에 그러한 거대한 선박을 운하를 통해 보내지 못하도록 일부 해운 회사들이 낙담하게 될까봐 걱정하는지 물었다. 그는 빠르고 안전하다고 말한 수에즈 운하의 대안이 없다고 대답했다. 그래서, 여기에 대한 시간뿐만 아니라 보안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배는 어떻게 되나요?
선박의 기술 관리자 인 Bernhard Schulte Shipmanagement는 이제 Great Bitter Lake에서 전체 검사를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염이나화물 손상에 대한보고는 없었으며 초기 조사에서 지난주 접지 원인으로 기계 또는 엔진 고장이 배제되었다고 밝혔다.
배에 남아있는 25 명의 인도인 승무원은 안전하고 건강하다고 BSM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그들의 노력과 지칠 줄 모르는 전문성에 감사드립니다."
선박의 컨테이너에는 매우 다양한 품목이 실려 있으며화물의 보험 가치는 수억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