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에즈 운하 : 그들은 Ever Given을 어떻게 해방 시키려고합니까?
수에즈 운하에 갇힌 거대한 컨테이너 선을 풀어주는 작업이 계속되고 있으며 며칠 또는 몇 주가 걸릴 수 있다는 경고가 나옵니다.
대만 회사 에버그린 마린이 운영하는 에버그린 마린은 축구 경기장 4 개 길이로 운하의 남쪽 끝을 가로 질러 다른 선박이 세계에서 가장 분주 한 수로 중 하나를 통과하지 못하도록합니다.
Ever Given은 어떻게 움직일 수 있습니까?
선박 운항을 관리하는 회사 인 Bernhard Schulte Shipmanagement (BSM)에 따르면 선박을 해방하기 위해 최대 9 개의 예인선이 배치되었습니다.
배는 길이가 400 미터 (1,300 피트)이며 폭이 200 미터 (656 피트)를 넘지 않는 운하를 대각선으로 가로 질러 쐐기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예인선은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피해를 입은 배 옆에 직접 배치하여 운하 양쪽에있는 모래 둑에서 배를 옮기려고했습니다.
BSM은 목요일 아침에 배를 다시 부양하려는 시도가 실패했으며 곧 다시 시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캠벨 대학의 해양사 전문가 인 살 메르 코 글리 아노 (Sal Mercogliano)는 두 은행 모두에 확고하게 기반을두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모든 노력을 기울여 전환하기가 극도로 어려웠습니다.
준설
선박 주변의 운하를 준설하는 작업도 진행 중입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준설 회사 인 Boskalis는 선체 주변의 모래와 진흙을 제거하여이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Boskalis의 최고 경영자 인 Peter Berdowski는 선박을 해방시키기 위해 준설, 잡아 당기기 및 무게 제거의 조합이 필요한 "모래 위의 엄청난 무게"라고 말합니다.
해양 전문가 Sal Mercogliano는 수에즈 운하는 계속해서 통과 할 수 있도록 계속 준설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대형 기계는 물속에 붙어 기본적으로 바닥에서 먼지를 끌어 올려 육지에 쌓을 수 있습니다."
2015 년에는 Ever Given 크기의 선박이 통과 할 수 있도록 채널이 확장되었습니다.
화물 및 연료 제거
200,000 톤 선박을 재 부상하기위한 다음 단계는 연료와화물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Ever Given 크기의 배는 20 피트 컨테이너를 20,000 개까지 운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하면 손상을 입히고 선박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섬세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입니다.
Mercogliano 박사는 "대형 플로팅 크레인을 가져와야하지만 지금 당장 수행하는 모든 작업은 선박의 안정성을 계산해야하며 안정성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결정해야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최악의 시나리오는 그녀가 [고르지 않은] 체중 분포로 인해 절반으로 나뉘는 것입니다."
또한 부유 식 크레인을 사용하여화물 컨테이너를 제거하려는 시도는 배에 얼마나 쌓이는지를 고려할 때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선박의 탱크에서 연료를 배출하는 것은 작업이 더 쉬울 수 있지만 무게를 충분히 줄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